-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로 223
- TEL : 02-3284-7777 l FAX : 02-3284-7888
- 사업자등록번호:108-82-08035
COPYRIGHT©MJCHOONHEY. ALL RIGHTS RESERVED.
명지춘혜재활병원 7월 월례조회
관리자
2025-07-03 17:05
290
안녕하세요. 회복기재활의료기관 명지춘혜재활병원입니다.
2025년이 절반을 지난 2일 제2남천홀에서 월례조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김승태 목사님의 기도에 이어 7월 신규직원 소개가 있었습니다.

장성구 원장님의 월례조회사에서는
월례조회가 진행된 7월 2일은 2025년의 183일이 되는 날이라고 하시며
새해에 했던 다짐이 얼마나 잘 실천되고 있는지 되돌아 보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일주일 전 6.25였는데, 그 때 포기하지 않고 목숨바쳐 싸운 분들 덕분에
우리가 자유로운 대한민국에서 살수 있음을 감사하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온전한 회복을 실현한다는 우리의 미션을 꾸준히 실천하는 한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7월의 칭찬직원은 (환자 보호자 추천)김정균 작업치료사와 (직원 추천) 인사총무팀 이정하 사원입니다.
김정균 작업치료사
평소 환자의 상태뿐 아니라 평소에 생활하며 몸에 불편한 곳은 없는지 잘 살피고 파악하셔서 안 좋은 부위를 시원하게 풀어주시곤 하세요.
덕분에 치료 시간에 더 집중해서 운동하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또 이번에 수술하고 돌아와서도 더 밝게 환자들을 대하고 치료시간에도 힘드실텐데 내색없이 오히려 더 열심히 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환자에 대한 책임감과 성실함을 칭찬합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정하 사원
병원 행사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직원들을 위해 노력하고인사총무팀을 방문할 때마다
바쁜 와중에도 항상 밝은 표정으로 먼저 인사해주며 관련 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7월의 예배참여 1등 부서는 3개월 연속 5병동이 선정되었습니다.
다른 부서들도 근소한 차이였다고 하는데요.
8월달에는 다른 부서들도 더 열심히 참여하셔서 수상의 영광을 함께 나누어 보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감동적이었던 CS영상 시청과 참석한 직원 전원이 함께 인사를 나누며 월례조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날 CS영상은 포기하지 않는다면 안되는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요.
우리 병원의 모든 환자분들도 명지춘혜를 믿고
또 회복할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포기하지 않고 치료에 매진하신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덥고 지치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운날 흐르는 땀방울이 결실이 되어 돌아올 날을 기다리며 7월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