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온라인 지원이 제대로 됐는지 알고 싶습니다.
A.
온라인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마지막 화면에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지원현황 확인을 통해 지원 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Q.
한번 지원했던 경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A.
서류 전형 및 인터뷰 전형 불합격 시, 재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지원하셨던 공고에는 지원이 불가하며 새로 모집되는 공고의 경우 재지원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다른 포지션에 복수 지원이 가능한가요?
A.
다양한 포지션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격 요건이 맞는다면 복수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였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입사 지원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지원현황 확인에서 지원 취소를 눌러주시면 지원 취소가 가능합니다.
Q.
이력서를 수정해서 다시 접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력서를 수정해서 다시 접수하고 싶으신 경우 지원현황 확인에서 지원 취소를 눌러주신 뒤 재지원 하시면 됩니다.
Q.
전형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서류 전형의 경우 합격, 불합격 결과와 관계없이 문자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지원 후 서류 전형 결과는 보통 어느 정도 걸리나요?
A.
서류 검토의 경우 지원서가 인입된 순서대로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통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검토가 먼저 된 경우 문자로 결과를 통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서류 전형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서류 전형은 지원서를 검토하고 합격자의 경우 문자로 인터뷰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인터뷰 일정 조율이 필요할 경우 인사 담당자와 조율을 통해 인터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Q.
모집과 선발 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A.
모집과 선발 인원은 각 채용 시기 및 규모에 따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전형마다 선발 인원의 차이가 있으며 지원자분들의 자질에 따라 선발 인원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Q.
서류 전형에서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인가요?
A.
서류 전형에서는 기본적으로 지원하신 직무 관련 학업 성취도, 업무수행 경험 및 본인의 관심과 열정을 중심으로 평가합니다.
Q.
전형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A.
인터뷰 전형의 경우 결과와 관계없이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
인터뷰 후 전형 결과는 보통 어느 정도 걸리나요?
A.
인터뷰 전형의 경우 최종 입사를 결정하기 때문에 보통 5~6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문자를 통한 안내와 메일로 계약 사항이 담긴 오퍼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Q.
인터뷰 전형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인터뷰 종료 후 오퍼레터를 보내드리며 계약 사항과 출근일에 대해서 협의 절차를 거치시면 됩니다.
Q.
인터뷰 전형 시 구비해야 할 서류나 복장 규정이 따로 있나요?
A.
서류는 준비하시지 않으셔도 되며 복장의 경우 단정한 자율 복장으로 참석하시면 됩니다.
Q.
면접 전형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들은 무엇이 있나요?
A.
인터뷰 주요 질문은 부문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가치관과 병원의 핵심 가치와의 부합 여부를 기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Q.
입사 안내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입사 안내의 경우 오퍼레터와 신규입사자 가이드북을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Q.
입사 시 제출 서류는 어떻게 제출하면 되나요?
A.
인사기록부를 제외한 모든 서류는 인쇄 후 서면으로 인사담당자에게 제출하며 입사 후 일주일 내로 모든 서류 제출을 완료해야 합니다.
Q.
입사일 조율이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입사일 조율의 경우 인사담당자와 상의하여 정하시면 됩니다. 입사하실 수 있는 상황에 맞게 조율이 가능하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입사 첫날은 보통 주로 무엇을 하나요?
A.
입사 첫날은 보통 부서 내 인수인계 사항과 교육, 그리고 근로계약서 작성 및 프로필 촬영 등 업무를 하기 위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준비합니다.
Q.
출근 시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단정한 자율 복장으로 오시면 되며 치료실, 간호부 등 부서의 경우 유니폼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유니폼 사이즈를 인사담당자에게 회신해 주셔야 합니다.
TOP